팜투어 통해서 9박12일 칸쿤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나재웅 등록일 2020-02-20 조회수 195
여행지 르네상스호텔숙박 + 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

신혼여행으로 팜투어를 통해 칸쿤을 다녀왔습니다.

하와이는 아내가 가본적이 있고, 액티비티 좋아하는 저희는 멀지만 이때 아니면 언제갈까 라는 생각으로 칸쿤으로 결정햇어요!

저희 일정 공유해드릴게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1일차 오후늦게도착하여 휴식  / 르네상스호텔숙박

2일차  치첸이사+세노떼+핑크라군 투어/르네상스 호텔숙박

3일차 xplor  / 르네상스호텔숙박

4일차 정글투어 ,팜투어 무료스냅 ,코코봉고  / 르네상스호텔숙박

5일차 여인의섬  / 르네상스호텔숙박

6일~9일차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 숙박

저희는 칸쿤도착해서 5일 동안은 가성비 호텔에 묵으면서 하고싶은 것들 다했고요

이후 4일은 올인클루시브리조트에서 나가지 않고 안에서 푹쉬면서 프로그램 즐기며 놀았습니다!

현지 가이드분은 루이스 위 가이드님이 배정되었는데 사소한 것도 카톡보내면 바로 답장해주시고 한번은 버스로 목적지를 지나쳐서 전화했는데 바로 전화 박으시고 택시기사님한테 직접 위치설명과 금액까지 이야기 해주셨을때 감동받았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불편한점 하나없이 잘쉬다가서 다음에 칸쿤을 또 오게되면 루이스 위 가이드님 배정받고싶네요^^

저희처럼 액티비티도 즐기고 싶고, 올인클루시브리조트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똑같이 계획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도 추천드립니다!